실시간게임뉴스

로그인

회원님 반가워요!

내 볼트캐시 정보

캐시
0
포인트
0
캐시 충전하기

view page

드래곤볼 파이터즈, 전설의 초사이어인 '브로리' 참전

게임메카 류종화 기자

2018.03.14 02:46


▲ '드래곤볼 파이터즈' DLC '브로리' PV (영상출처: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채널)

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한 대전 액션 게임 '드래곤볼 파이터즈'에 '전설의 초사이어인' 브로리가 참전한다.

반다이남코는 14일, '드래곤볼 파이터즈' 첫 DLC인 '선수팩: 브로리'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. 이번 영상에서는 거대한 근육과 막대한 파워를 바탕으로 파괴적인 액션을 선보이는 브로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.

브로리는 '드래곤볼'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통해 등장한 캐릭터로, 손오공의 안티테제 역할로 등장했다. 카리스마 넘치는 초사이어인 변신 모습과 Z전사들을 압도하는 전투력, 강력한 타격기 등을 통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수많은 악역 캐릭터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.

DLC 팩에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'브로리'와 함께 캐릭터 색상 6가지, Z스탬프, 로비 캐릭터 등이 포함된다. 발매 시기는 올 봄으로 예정되어 있으며, 가격은 미정이다.

‘드래곤볼 파이터즈’는 애니메이션 ‘드래곤볼’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대전액션 게임이다. 입체적인 3D모델과 2D 애니메이션 표현을 융합시킨 2.5D 세계에서 다양한 '드래곤볼' 캐릭터를 선택해 3 대 3 팀 배틀을 즐길 수 있다.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.









'드래곤볼 파이터즈' DLC 1탄 '브로리' (사진: 프로모션 영상 갈무리)
▲ '드래곤볼 파이터즈' DLC 1탄 '브로리' (사진: 프로모션 영상 갈무리)

Copyright ⓒ 게임메카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